당뇨병 mellitus | 당뇨병과 당뇨 수준 이해


당뇨병 - 당뇨병 mellitus 치명적인 질병 이다. 당뇨병 또는 당뇨병 mellitus는 베 바 하 야 질병의 유형 중 하나로 분류 되 고 치명적일 수 있는 질병 이다. 만약 당뇨병 mellitus 곧 그것을 방 아 쇠, 만성 질환의 합병증과 고도의 치명적인 제어 되지 않습니다 그냥 다른 질환의 많은 종류가 있는 경우입니다. 당뇨병 mellitus의 합병증과 같은 장애 신장 기능, 심장 질환, 발기 부전, 실명 및 펨 브 우 스 칸 발, 그래서 당뇨병을 가진 사람들이 절단을 받아야 할 이유입니다.

당뇨병 이해


당뇨병 또는 당뇨병 mellitus (dm), 그리스의 언어에서 의미를 볼 수 있다-또는 샤워 물을 통해, 그리고 라틴어 의미에서 달콤한, 인도네시아 디 엠 당뇨병으로 알려진, 어떤 수준에서 포도 당 (간단한 설탕) 혈액의 수치가 높은 되기 때문에 시체를 생산할 수 없거나 분 비 인슐린 일반적으로 충분 합니다. 그것은 설탕을 많이 포함 되어 있기 때문에 그리고 몇 가지 테스트에서 직접, 일반적으로 당뇨병 소변이 달콤한 맛 있는 사람.

우리가 먹는 모든 음식은 에너지로 신체에 의해 변환 됩니다. 위장과 소장에서 음식은 설탕, 즉 포도 당 하나의 유형을 포함 하 여 자연의 여러 요소를 설명 했다. 설탕, 다음 췌 장은 신체의 세포에 설탕의 흐름을 도와주는 인슐린, 생산 하는 경우. 다음, 설탕은 몸에 제대로 흡수 되 고 에너지를 일으키기 위하여 점화 될 수 있다.

사람이 당뇨병을 앓고 때 그 사람의 췌 장은 설탕을 음식에서 얻은 흡수 하는 충분 한 인슐린을 만들 수 없습니다. 그 게 무슨 혈액에서 설탕 수준을 일으키는 원인이 되는 높은 설탕의 백로그로 인해 제대로 흡수 되지 않을 수 있는 에너지로 구운 음식에서. 다른 원인은 불완전 한 인슐린 또는 몸이 인슐린을 제대로 이용할 수 없다 이다.

인슐린은 췌 장에서 생산 되는 호르몬, 뱃속 옆에 있는 기관입니다. 이러한 호르몬은 수용 체-세포 벽에 수용 체에 자신을 첨부 합니다. 인슐린 수용 체 세포 벽에 그렇게 포도 당이 세포를 입력 하는 의무를 열 수 있습니다 .이 세포는 그 때 활동을 실행 하기 위하여 필요로 한 몸의 에너지로 포도 당을 개조 한다. 즉, 인슐린은 에너지로 변환 되기 위해서는 세포에 설탕을 지출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인슐린의 양이 충분 하지 않은 경우, 다음은 당뇨병을 일으키는 혈액에서 설탕의 비장에가는.

당뇨병 또는 당뇨병의 원인은 고통 당뇨병의 유형에 따라 달라 집니다. 당뇨병의 2 종류가 일반적이 고 많은 사람들 즉 당뇨병 유형 1 및 유형 2 당뇨병을 겪었다.

차이는 췌 장 장기 기능의 문제로 인해 타입 1 당뇨병은 인슐린을 생산할 수 없는 경우, 인슐린의 금액으로 인 한 2 형 당뇨병은 췌 장이 잘 작동 하지 않기 때문에 부족 하지 않습니다. 차이점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읽기를 계속 하십시오.

당뇨병의 비율


제 1 형 당뇨병

타입 1 당뇨병은 종종 인슐린 의존 당뇨병 mellitus 또는 당뇨병 mellitus 인슐린 의존. 인슐린을 만들기 위해 췌 장의 무 능력과 관련 된 그래서 타입 1 당뇨병. 그래서 당뇨병의이 유형의 손상 또는 췌 장의 고장에 관련 된 인슐린을 생산 하 고 있습니다.

유형 1 당뇨병 질병의 환자는 주로 30 세 미만의 사람들에 발생 합니다. 그래서 괴로워 하는 사람이 더 많은 어린이와 청소년에 발생 하기 때문에이 질병은 종종 당뇨병 어린이 라고도 합니다. 타입 1 당뇨병 있음, 췌 장은 인슐린 이나 바이러스 감염 때문에 신체의 호르몬 인슐린을 생산 하는 세포를 파괴 하는 신체의 면역 체계의 장애로 인해 충분 한 인슐린을 생산할 수 없습니다 감소 하 고 혈액 스트림에 설탕의 백로그에 결과.

제 1 형 당뇨병의 원인
인슐린의 부족으로 인해 포도 당이 혈 류에 남아 있고 에너지로 사용 될 수 없습니다. 췌 장의 원인 중 일부는 다른 것 들 사이에, 유형 1 당뇨병과 사람에 충분 한 인슐린을 만들 수 없습니다:
유전 또는 유전학. 하나 또는 둘 다 부모가 당뇨병에서 고통 받는 경우에, 아이는 당뇨병의 위험에 노출 될 것 이다.
자기 면역 몸은 조직이 나 세포 자체의 한 종류에 알레르기가-이 경우에는, 그 췌 장에 존재 합니다. 면역 체계가 인슐린을 생산 세포를 파괴 하기 때문에 몸은 인슐린을 형성 하는 능력이 잃는다.
바이러스 또는 화합물의 췌 장에 있는 섬 (세포의 그룹)의 세포에 손상을 초래 하는 화학 제품 장소를 창조 했다. 더 많은 섬이 손상 된 세포, 당뇨병 환자에서 고통 받는 사람의 확률이 높아집니다.

제 1 형 당뇨병의 치료
췌 장은 인슐린을 생산 하므로 인슐린의 어려움이 하루에 추가 되어야 합니다. 인슐린의 주입에 의하여 일반적으로. 구강 치료 여부와 함께 할 수 있습니까? 수 없는, 그것은 입을 통해 삽입 될 때 인슐린으로 인해 복 부에 파괴 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은 췌 장의 작업 기능을 수정 하는 것입니다. 췌 장이 정상 돌아올 수 있는 경우에, 췌 장의 기능은 인슐린의 필요를 당신의 몸 필요로 충족 시킬 수 있다.

제 2 형 당뇨병

유형 2 당뇨병 또한 인슐린에 의존 하지 않고 비 인슐린 의존 당뇨병 mellitus 또는 당뇨병 mellitus로 알려져 있습니다. 때문에 췌 장은 인슐린을 만들지만, 만들어진 인슐린으로 인해 하지 않는 문제에 2를 입력 유형 1과는 달리 충분 하지 않습니다. 인슐린의 대부분은 라이프 스타일과 식사 패턴으로 인해 지방 세포에 의해 훈제 생산 좋지 않다. 췌 장은 인슐린의 부족을 극복 하기 위해 충분 한 인슐린을 만들 수는 없지만 혈액에 있는 설탕 수준은 늘어날 것입니다.

제 2 형 당뇨병은 주로 고통 받고 있는 당뇨병의 유형입니다. 당뇨병 환자의 약 90% ~ 95%는 2 형 당뇨병으로 고생. 당뇨병의이 유형은 가장 일반적으로 30 세 이상 점차적으로 점점 경향이 있는 성인에 의해 고통 이다.

제 2 형 당뇨병의 원인
제 2 형 당뇨병의 원인은 췌 장에 의해 생산 되는 인슐린은 다이어트 또는 건강 하지 못한 생활 방식으로 인해 혈액에 존재 하는 설탕을 묶는 충분 하지 않기 때문에. 유형 2 당뇨병의 주요 원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습니다:
유전 요인은, 부모 또는 형제 자매는 그것을 경험 하는 때 제기 되었다.
먹는 패턴이 나 건강 하지 못한 생활. 패스트 푸드 아울렛 또는 패스트 푸드의 큰 숫자 지방산 음식과 건강에 해로운 제공.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
거의 밖으로 작동 합니다.
비만 또는과 체중.
유형 2 당뇨병의 원인은 모두 일반적으로 건강에 해로운 생활로 인해입니다. 이것은 완벽 한 그래서 몸에 있는 인슐린을 제대로 작동 하지 않을 수 없는 당신의 몸에 있는 물질 대사를 만든다. 호르몬 인슐린은 몸에 있는 기존 하는 지방에 의해 흡수 될 수 있다. 그래서 식이 요법과 건강에 해로운 생활은 인슐린의 신체 부족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제 2 형 당뇨병의 치료
2 형 당뇨병의 치료는 더 많은 인슐린을 생산할 수 있도록 췌 장의 작업 기능을 강요 하는 것입니다. 췌 장은 신체가 필요로 인슐린을 생산할 수 있다면, 그것은 에너지로 변환 될 수 있기 때문에 혈액에 있는 설탕 수준은 줄어들 것입니다. 많은 경우에, 적어도 처음에, 더 많은 인슐린을 생산 하기 위해 췌 장을 자극 하는 알 약과 함께 치료할 수 있습니다. 알 약 자체는 인슐린이 아닙니다.

그러나, 췌 장은 인슐린을 생산할 수 있는 끊임없이 강제 되는 피곤 하는 경우. 유형 2 당뇨병을 해결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적절 한 운동과 함께 체중과 설탕 수준을 줄일 수 있는 훌륭한 다이어트입니다.


당뇨병

0 Response to "당뇨병 mellitus | 당뇨병과 당뇨 수준 이해"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