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당뇨병을 위한 좋은 음식-건강 한

17 당뇨병을 위한 좋은 음식-건강 한

당뇨병 -17 당뇨병을 위한 좋은 음식-건강 한
당뇨 또는 당뇨병은 수량, 일정, 또는 음식의 종류의 측면에서 모두 최고의 가능한 다이어트를 설정 하는 데 필요한 수 있습니다. 인슐린의 부족 뿐만 아니라, 그들은 급증 하지 않는 혈액에 설탕 이나 혈당의 수준을 유지 하기 위해 괴로워 하는 사람들을 조심 해야 합니다.


때문에, 식사 후 높은 포도 당 수치가 혈관의 심장 질환과 장애와 같은 마로 바 쿨 러의 합병증 발병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당뇨병 환자가 일관 되 게 건강 한 생활 습관을 유지 하는 경우 그러나, 위험을 낮출 수 있습니다.


그들은 낮은 glycemic 색인 명부를가지고 있는 음식을 선택 하 고 칼슘 같이 중요 한 양분을 제공 해야 한다, 칼륨, 섬유, 마그네슘, 비타민 a, 비타민 c, 그리고 비타민 e는 또한 크게, 지방을 구울 수 있는, 염증을 줄이고, 다른 건강 혜택을가지고 혈당 수준을 향상 시킬 수 없습니다 식품.


당뇨병 환자를 위한 좋은 음식

다음은 당뇨병 환자에 대 한 최고의 권장 식품 선택의 목록입니다:
당뇨병 Mellitus

 


1. 다크 초콜릿
맛이 풍부한 초콜릿은 인슐린 감도를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인슐린 저항을 줄이고, 혈당의 처리 속도, 그리고 먹는 욕망을 줄여줍니다. 그러나, 모든 초콜렛은 효 험의 동일한 수준이 있다.


다크 초콜릿 초콜릿의 종류는 초콜릿의 다른 종류 보다 더 많은 코코아와 적은 우유를 포함 하 고 있습니다.
2008의 코펜하겐 대학에서 한 연구는 어두운 초콜렛을 소비 자들이 낮은 욕망을 설탕 식품, 지방산 또는 짠 식사를 먹을 것 이다, 누가 초콜릿 우유를 소비 비교 했다. 밀크 초콜릿의 플 라 시 콘텐츠는 설탕과 지방이 더 많은 반면, 실제로 자신의 황갈색 htpc 보다 낮습니다.


다크 초콜릿도 같은 날 15%까지 자원 봉사자를 소비 하는 피자의 양을 줄일 수 있습니다. 초콜렛에 있는 플 라빈의 내용은 또한 암, 혈압 통제의 위험을 낮출 수 있고, 5 년 동안 2%까지 심장 발작의 리스크를 감소 시킨다.


2. 브로콜리
워 릭 대학 저널 "당뇨병"에 게시 된 연구는 브로콜리를 복구 하 고 당뇨병으로 인해 심혈 관 손상 으로부터 혈관 벽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설 포 하 네가 포함 되어 보고 했다.


황산 염은 또한 항 염증 제 과정을 촉발, 혈액 포도 당 수준을 조절, 신체의 자연적인 해독 메커니즘을 증가 뿐만 아니라, 해로운 암-화학 화합물을 일으키는 제어 효소의 증가 생산. 어떤 브로콜리 든 지 몸에 있는 인슐린 감도를 개량 하는 도움 크롬을 포함 한다.


3. 블루베리
블루베리는 시체에서 지방을 제거, 뿐만 아니라 수용 성 섬유는 더 이상 신체 및 제어 혈당 수준에서 만든 해산 수 없는 섬유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미국 농 무부 연구 실시 보여준 그 사람을 보여주 2 ½ 컵 주스 블루 베리 야생 매일 12 주 동안 혈액의 포도 당 수치를 낮출 수 있습니다, 우울증을 극복 하 고, 증가 파워 잉 타 니 야.


왜냐하면 블루 베리는 안 토시 얀, 지방 세포를 축소 하 고, 혈액 포도 당 수준을 조절 하는 호르몬의 생산을 자극 천연 화학 화합물을 포함 하기 때문입니다. adhd의 증가 수준은 혈당 수치가 낮게 유지 하 고 인슐린에 신체의 감도를 증가 유지할 수 있습니다.
미국 당뇨병 협회 (ada)는 건강을 위한 그것의 이득 때문에 "당뇨병 superfood"로 블루베리를 언급 한다 조차.


4. 오트밀 (시리얼 귀리)
탄수화물 소스 선택은 매우 혈당 수치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당뇨병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중요 하다. 복잡 한 탄수화물과 녹는 섬유를 포함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같이 통 밀 오트밀이 있다. 이 섬유는 더 느리게 몸에 의해 혈액 포도 당 수준을 지배할 것 이다 그래야 소화 된다.


오트밀은 또한 신체가 포도 당을 활용 하 고 제대로 인슐린 은닉 도움이 마그네슘에 풍부 합니다. 실험은 8 년 동안 실시 한 여성에서 19%까지 다이어트 마그네슘에 부자가 이동 하 여, 그리고 31%가 높은 전체 곡물을 소비 여성에서 유형 2 당뇨병을 개발의 위험에 감소 했다. 오트밀은 또한 당뇨병의 합병증 중 하나입니다 심장 마비를 개발의 위험을 낮출 수 있습니다.

하나는 오트밀의 권장 종류의 철강 컷 귀리, 전체 곡물 귀리 즉, 작은 조각으로 잘라입니다. 귀리의이 유형은 즉시 오트밀 보다는 더 낮은 glycemic 색인을가지고 있다. 강철 커트 귀리는 또한 낮게 경험 하 고 있다 그래서 대부분의 가공은 요리 할 때 더 오래 걸린다.

5. 물고기

뿐만 아니라 단백질이 풍부 하 게 당신이 가득 차 있는 느낌, 생선도 염증을 완화 도움이 오메가-3 지방산을 포함 하 고 있습니다. 많은 연구는 혈액에 있는 omega 3 지방산의 수준을 가진 사람들은 더 낮은 선 동적인 경험을 경험할 것 이라는 점을 보여준다. 가혹한 수준에 있는 염증은 당뇨병을 악화 시킬 수 있고 무게 문제를 일으키는 원인이 된다.


당신의 규정식에 있는 물고기를 포함 하십시오 또한 당뇨병의 합병증의 한 인 각종 질병, 특히 치기 개발의 위험을 감소 시키는 것을 돕는다. 에 모리 대학 2010에서 연구를 바탕으로, 구운 또는 구이 생선을 먹은 사람은 최대 3%로 낮은 뇌졸중 위험이 됩니다.


그러나, 생선 튀김, 생선 패스트 푸드 레스토랑, 그리고 다른 해산물 튀김 따라서 질병을 개발의 위험을 증가 시킬 수 있습니다.


6. 올리브 오일 (올리브 오일)

하나는 스페인의 연구 저널 "당뇨병 치료"에 게시 된 것을 제안 하는 지중해 스타일의 다이어트는 저지방 다이어트에 비해 거의 50%로 최대 2 당뇨병을 개발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올리브 오일을 포함 합니다. 다이어트는 올리브 오일과 함께 인슐린 저항의 비장을 방지 하기 위해 수 있었다, 복 부 지방, 그리고 지방이 감소.


(ada)가 당뇨병을 사용 하는 사람들은 버터, 마가린, 그리고 라 드에서 오는 건강에 해로운 지방을 대체 하는 올리브 오일을 권장 합니다. 올리브 오일은 또한 자유 래 디 칼로 인 한 손상 으로부터 세포를 보호 하는 항 산화 물질 뿐만 아니라, 심장 질환의 발생을 방지 하기 위해 풍부 합니다.


7. 껍질 psyops

그 라 움은 인도에서 오는 섬유에 풍부한 식물입니다. 가죽 아리 또는 그것의 껍질을 포함 하는 수용 성 섬유가 자주 변 비와 체중 감소를 치료 하기 위해 사용 됩니다. 하지만 그 뿐만 아니라, psyops의 껍질은 또한 당뇨병 환자의 혈당 수치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대학, 샌디에고, 2010, "약리학의 연보"에 게시 된에서 한 리뷰는 이러한 혜택을 정당화. 먹는 전에 그 사람을 소모 하는 사람들은 하지 않는 사람 보다 2% 낮은 만큼 식사 후 혈당 수치 상승을 경험할 것입니다.


그러나, 연구진은 환자가 약물의 흡수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psyops 때문에 다른 약물을 마신 후 적어도 4 시간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8. 콩 캐 넬 리 니

거의 모든 콩의 낮은 glycemic 색인을가지고 섬유와 단백질이 당뇨병에 도움이 되는 풍부 합니다. 그러나, 자주 요리의 다양 한 이탈리아에서 사용 되는 캐 넬 리 니 콩은 가장 낮은 glycemic 색인을가지고 있습니다.


토론토 대학에서 실시 한 연구에서, 2012, 121 타입 2 당뇨병 환자의 총을 먹는 견과류 또는 전체 곡물 매일 건강 한 식단을 할. 3 개월 후, 견과류를 소비 하는 사람들은 거의 두 번 그 소비 전체 곡물에 비해 a1c (혈당 수치 평균)의 감소 비율을 경험 했다.

토론토 대학에서 실시 한 연구에서, 2012, 121 타입 2 당뇨병 환자의 총을 먹는 견과류 또는 전체 곡물 매일 건강 한 식단을 할. 3 개월 후, 견과류를 소비 하는 사람들은 거의 두 번 그 소비 전체 곡물에 비해 a1c (혈당 수치 평균)의 감소 비율을 경험 했다
.
9. 시금치

연구 영국에서 그 사람은 하루에 다른 녹색 잎이 많은 채소에서 시금치의 하나 이상의 봉사를 소비 하는 자들만 하루에 ½ 인 분 먹는 사람 이상의 위험을 감소 했다 나타났다.


그 이유는, 녹색 잎이 많은 채소는 비타민 k와 미네랄 마그네슘, 엽 산, 인, 칼륨, 그리고 아연 풍부 합니다. 시금치는 또한 루 테 인, 제 잔 틴, 그리고 다양 한 다른 플 라 보노 이드를 포함 하 고 있습니다.


10. 고구마

1 개의 분석은 고구마가 0.3 0.57%까지 만큼 HbA1c를 감소 시키고 10 15 점 만큼 혈당의 가공을 가속화 하기 위하여 수 있었다 찾아냈다.


고구마는 또한 자연적으로 그에 게 어두운 주황색 색깔을 주는 안료에 있는 안 토시를 포함 한다. 항 산화 물질을 포함 한 화합물은 항 염증 제, 안티 바이러스, 안티-미생물로 유익 합니다. 고구마는 또한 비타민 a와 섬유에서 부유 하다. 그것은 낮은 포도 당 지수가 있기 때문에 감자 대용으로 고구마를 사용 합니다.


11. 호두 (호두)

호두 또는 호두는 염증을 줄일 수 있는 알파-린 크 익 이라는 불포화 지방산을 포함 합니다. 섬유, l-아르기닌, 오메가-3, 비타민 e, 그리고 식물 화학 물질이 호두와 다른 콩에서 그들을 산화 방지 제로 기능을 발견, 항 암, 바이러스, 그리고 높은 콜레스테롤 있습니다. 이것의 이득은 당뇨병과 심장 병과 같은 만성 조건의 발달을 방지할 수 있다.


연구는 예일 대학의 저널 "당뇨병 치료", 2009, 보여주는 8 주 동안 월 넛 소비의 56 그램으로 많은 erbai가 당뇨병에 의해 손상 혈관의 기능 수 있습니다. 호주의 다른 연구가 1 년에 호두의 30 그램을 소비 하는 환자가 그 사람 보다 더 많은 혈당 수준을 금식의 감소를 경험 했다고 보도 했다 반면.


12. 쿠이 노아, 불 아

쿠이 노아, 불에 익 한 또는 종종 뿐만 아니라 쿠 노아, 불로 익는 종종 잉카에 의해 사용 되는 주식 식품 했다. 그것은 밀가루와 비슷하지만, 쌀 보다 시금치와 더 가까운 케 커 보 나 야 맛. 대부분의 밀가루와는 달리, 쿠이 노아, 불에 익 한 누구의 숫자는 9 필수 아미노산을 포함 하 여 ½ 컵 당 14 그램에 도달 완료 단백질 소스


그들의 한 개는 콜레스테롤을 낮추기 위하여 칼슘과 뚱뚱한가 열기 도움의 전부를 흡수할 것을 봉사 하는 리 신 이다. 쿠이 노아, 불에 익 한 섬유의 가장 부유한 소스 중 하나입니다, 균형 혈당 수치를 도와주 고 당신이 가득 차 있는 더 이상 느끼게 ½ 컵 당 gr 2.6을 포함 합니다.


13. 계 피

저널 "당뇨병 케어"에서 한 연구는 누가 하지 않는 사람 보다 30%로 금식 설탕 수준을 낮출 수 있는 정기적으로 계 피 또는 더 많은 1 그램을 소모 하는 유형 2 당뇨병 환자 언급 했다. 계 피는 또한 낮은 트리 글 리세 리드, ldl 콜레스테롤, 그리고 총 콜레스테롤 만큼 25%로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계 피는 크롬, 인슐린의 효과를 향상 미네랄이 풍부 하기 때문입니다. 계 피는 또한 폴리페놀을 포함, 항 산화 자유 래 디 칼을 중화 하 고 염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뇨병과 심장 질환에서 당신을 유지.

13. 콜 러드 그린

콜 드 그린 (중국 양배추의 종류)와 같은 짙은 녹색 잎이 많은 채소는 풍요로 비타민 c를 포함 합니다. 이 비타민은 몸에 있는 코르 티 솔을 낮추고 염증을 감소 시킬 수 있다. 콜로 그린 야채 양배추 클로 리 아 세트는 양배추의 일종과 콜리플라워 같은 다른 사람들은 또한 알파-지질 산 (ala), 스트레스에 대처 하는 데 도움이 미 량 영양소입니다.


ala는 혈당 수준을 줄이고 당뇨병에 의해 손상 된 혈관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14. 심 황

심 황은 약 5000 년 동안 공중 보건 인도를 유지 하기 위해 사용 되었습니다. 흰 쌀과 빵 가루를 먹는 후 혈당 스파이크를 방지 하기 위해 자주 인도에서 사용 되는, 그들의 전통적인 다이어트는 심 황 함유 활성 물질의 curcumin을 포함 합니다.


curcumin은 몸에 있는 지방의 물질 대사를 통제할 수 있을 것으로 믿어진다. curcumin은 지방 세포, 췌 장 세포, 신장 세포, 및 근육 세포에 직접 염증을 완화 하 고 암과 종양 괴 사 lukin-6의 원인을 방지 합니다. 전문가 들은 이러한 요소의 조합이 curcumin의 전체를 만드는 것은 인슐린 저항, 콜레스테롤 및 높은 혈당 수치 뿐만 아니라 비만 관련 다른 증상을 극복할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15. 감귤 류의 과일

자 몽, 오렌지와 같은 감귤 류의 과일과 레몬은 비타민 c의 섬유질과 높은 금액을 포함 이러한 과일은 천연 설탕 fructose가 소비 후 크게 혈당 증가 하지 않습니다 포함 되어 있습니다. 그것에 포함 된 섬유는 또한 혈당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감귤 류는 또한 비만 인 린, 체중 유지, 그리고 인슐린 감도를 증가 방지 도움이 항 산화 물질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16. 토마토

호주에서 하나의 연구는 매일 토마토 주스의 소비가 자주 당뇨병 환자에서 발생 하는 혈액 응고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고 보고 합니다. 혈액 응고가 심장 마비, 뇌졸중, 그리고 생명을 위협 할 수 있는 다른 위험한 질병 등 합병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어떤 토마토 든 지 비타민 c, 비타민 e, 철 및 다른 중요 한 산화 방지 제에서 부유 하다.


토마토는 또한 당뇨병으로 인 한 손상 으로부터 신장과 혈관을 보호 하 고 비유와 루 테 인을 포함 합니다.


17. 우유와 저지방 요구르트

설탕 이외에, 지방은 또한 당뇨병 환자에 의해 처리 될 것 들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환자는 신체가 인슐린에 둔감 하는 신체에서 불쾌 한 지방 예금 때문에 유형 2 당뇨병에서 고통. 따라서, 거기에 우유와 요구르트 지방 레드 meme의 제안 소비가 좋은 지방, 칼슘, 그리고 비타민 d가 매일 필요 합니다.


캠브리지 대학에서 연구는 심지어 저지방 요구르트 소비가 최대 28%까지 당뇨병을 개발의 위험을 낮출 수 있다고 제안 전혀 먹지도 않고 비교 했다. 연구팀은 또한 요구르트에 미생물이 자주 당뇨병 환자에 의해 경험 하는 염증을 줄이기 위해 유익 하다 고 생각 합니다.

그래서 음식의 기사에 대 한 기사 당뇨병 환자에 대 한 좋은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똑똑하고 건강 하 고 좋은 음식을 선택 해야 합니다 당뇨병이 있는 데. 그리고 당뇨병 환자는 또한 금지 되는 음식을 피해 야 한다. 질병에 대 한 신속 하 게 치료 하기 위해서는 디 바 테 니 야.

0 Response to "17 당뇨병을 위한 좋은 음식-건강 한"

Posting Komentar